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라디오스타 송가연 신수지

라디오스타 송가연 신수지
 
 
어제 간만에 예능을봤어요 라디오스타
예전에는 참 잼나게 봤는데요 요즘 정규방송에 예능보다
케이블에 예능을 더 자주 보게 되는거 같아요
더 잼나고 참신하달까 ㅎㅎ
어제 출연자들이 파이터 송가연씨와
체조 신지수
그리고 댄스 박지은시와 한분은 잘모르겠더라고요 서희주씨가
이렇게 나왔어요

 
다들 각자 분야에서 한가닥하는 분들이죠
송가연씨는 요즘 티비에서 마니 나와서 친숙한 이미지인거 같아요
운동도 잘하고 얼굴도 이뿌고 몸도 장난아니더라고요
그리고 얼마전에 룸메이트에서도 나왔죠
요즘 협박을 받아서 정신과도 다니고 있다고 하네요
넘 안되드라고요
이런 방송에 나오는것도 알리려고나왔다네요
실제로 돈버는것도 없다든데요
 

 
암튼 더 이뻐진거 같드라고요
댄스하시는 박지은씨는 케이블 방송을 통해 이름을 마니 알린분이죠
춤 정말 잘추시드라고요
완전 몸이 유연 은퇴한지 좀 되셨다든데요
저도 춤을 배우고 싶은것중하나인데요 ㅎㅎ
그리고 신지수씨도 워낙 티비에 마니 나와서
마니 알려진거 같아요
신연재씨와 더불어 마니 나오는거 같아요
암튼 솔직한 입담들 잼나게 잘봤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인류멸망보고서

영화 인류멸망보고서   영화 인류멸망보고서고여 나름 특이한 영화로 기억에 남아요 전 싼가격에 티켓을 구입해서 보게 되었는데요 짧게 3스토리로 이루어진 영화고요 처음에는 좀비가 나와요 디게 특이하드라고요 고준희씨와 류승범씨가 나 오는데요 하나의 사소한일을 계기로 인류가 바이러스에 감염되고 좀비가 되는 내용 이에요 좀 살짝 끔직하드라고요 넘 확대해석인거 같긴하지만요 그리고 두번째는 배두나씨와 박해일시가 나왔던거 같아요 사소한주문으로 지구에 배달이 와서 지구가 멸망하게 되는 내용인데요 영화가 참 특이하드라고요 아 저럴수도 있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요 마지막은 로봇이 나오고요 종교에 관련된 내용이에요 암튼 세가지내용다 특이하니 기억에 남는거같아요   

드라마 황진이

드라마 황진이   드라마 황진이에요 하지원씨가 진지로 이뿌게 나왔던 드라마인거 같아요 그리고 이드라마에서 한복이 참 이뿌드라고요 한복을 다시 봤다는 ㅎㅎ 하주원씨가 정말 연기가 장난아니었죠 드라마가 꽤 길어고요 황진이는 워낙에 드라마나 영화소재로 참 마니 쓰이는 주제죠 인물이 참매력적인거 같아요 황진이가 예술인으로 거듭나는 내용이에요 시련을 이겨내고 장근석씨와 김재원씨도 나왔죠 황진이를 거쳐간 인연들로 하지원씨가 춤도 잘 추드라고요 암튼 이뿐거 같아요 노래도 백지영씨가 불럿죠 나쁜남자라는 정말 좋드라고요 전 한참 마니 들ㅇ었어요 백지영시가 노래 부른 드라마는 대부분 인기가 많드라고요 암튼 정말 잼나게 본 드라마에요  

인생불쌍하게삼 ㅡㅡ

와진짜 쓰레기들 많다. 지금상황에서도 정신못차리는것봐. 하긴 보통 멘탈이아니고서야 1년을 바람피고 전남친 앤지 현남편앤지 구분도 못하고 ㅡㅡ 돈많고 좋은집에 시집갔지. 참세상 불공평하지. 착하고 열심히 산 말짱한 여자들은 거지같은새끼들만나서 피눈물 많이흘리는데 이런건 몸뚱아리 막굴려도 좋은집에 살고..빨리걸려서 죄갓치르고 니자식들한테 니죄가 조금이라도 넘어가지않게 평생 속죄하며 살아라. 내친구남자애도 너같은거ㄹ레꽃뱀한테 잘못걸려서 지새낀줄알고 책임진다고 혼인신고. 출생신고 다했는데 지새끼아닌거 알고 이혼함. 여자쪽집에 돈도뜬기고 ㅡㅡ 평생 이트라우마로 홧병나서 인생불쌍하게삼 ㅡㅡ https://creativekorea2014.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