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영화 인간중독

영화 인간중독
 


 
영화 인간중독이라는 영화를 봤어요 예고편을 보니까 관심이 가들ㅏ고요
송승헌씨의 노출도 많은 관심을 ㅂ다아쑞
송승헌시외 임지연씨라는 신인연기자가 주인공이고요
임지연씨는 아직 어리더라ㅗㄱ요
많은 작품에 풀연하지는 않은거같아요
보니까 어제 썰전에서 임지연씨 마스크는 좋은데 연기를 못한다가ㅗ
허지웅씨가 그랬드라고요
저도 봤는데요 그말이 맞는듯 ㅗ
모 연기는 늘겠죠
근데 얼굴이 묘하드라고요 매력적으로 생긴거 같아요
앞으로 연기가 더 늘면 대성하지 않을까 싶어요
암튼 인간중독이라는 영화는 글쎄요 그닥이드넉 같아요
그닥 노출이 많은 작품을 조아라하지는 않은편이라
송승헌씨가 부하아내를 조아라하는내요잉죠 둘다 나중에
좋아라하게 되고요 관계를 갖게 됙오
그런내요인거 타아아
ㄲ끝에는 해피는 아닌듯 띄엄뛰엄봐서요 암튼 모 그냥 그래썽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인생불쌍하게삼 ㅡㅡ

와진짜 쓰레기들 많다. 지금상황에서도 정신못차리는것봐. 하긴 보통 멘탈이아니고서야 1년을 바람피고 전남친 앤지 현남편앤지 구분도 못하고 ㅡㅡ 돈많고 좋은집에 시집갔지. 참세상 불공평하지. 착하고 열심히 산 말짱한 여자들은 거지같은새끼들만나서 피눈물 많이흘리는데 이런건 몸뚱아리 막굴려도 좋은집에 살고..빨리걸려서 죄갓치르고 니자식들한테 니죄가 조금이라도 넘어가지않게 평생 속죄하며 살아라. 내친구남자애도 너같은거ㄹ레꽃뱀한테 잘못걸려서 지새낀줄알고 책임진다고 혼인신고. 출생신고 다했는데 지새끼아닌거 알고 이혼함. 여자쪽집에 돈도뜬기고 ㅡㅡ 평생 이트라우마로 홧병나서 인생불쌍하게삼 ㅡㅡ https://creativekorea2014.or.kr

다이렉트태아보험 추천 ( 메리츠 현대해상 db kb 한화 손해보험 우체국 )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다이렉트태아보험 추천 ( 메리츠 현대해상 db kb 한화 손해보험 우체국 )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다이렉트태아보험 추천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메리츠 현대해상 db kb 한화 손해보험 우체국 태아보험 견적 저렴한곳 1초확인

뉴질랜드 경제가 유학 여행 만으로 버티는 나라가 아닙니다

뉴질랜드 경제가 유학 여행 만으로 버티는 나라가 아닙니다 여행업이 전체 경제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높은 나라 순위 통계만 봐도 알수 있죠 현 총리 비롯 국민들은 경제보다 자국민 목숨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중국과 교류 아주 많고 중국인들이 집값 올리고 해서 영주권자 이성만 부동산 구입하도록 법이 바뀌었어요. 인구밀도 높은 오클랜드만 레벨3 단계입니다. 샤핑몰,학교 클로즈,요식업 은 테이크웨이 가능,건축분야는 일 제약 없어요 아직 코로나 대비 책정한 예산도 남아있고 정부지원이 나쁘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