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영화 사운드오브뮤직

영화 사운드오브뮤직
 


명작영화죠 영화 사운드오브뮤직이고요 배경도 넘 이뿌고 나오는 배우도 연기도
참잘하고요
뮤직컬영화라할까요 나오는음악이 다 조은거 같아요
여주가 지금 마니늙어더라고요
근데도 이뿌드라고요
곱게 늙은거 같아요
암튼 완전 베스트영화준 하나인영화고요
많은 소재로 나왓던 영화에요
여주가 수녀고요 임시
대령집에서 가정교사를 하게 되요 그집에서 아이들이 많고요
천방지축이에요
첨에는 아이들이 여주를 싫어햇는데요 나중에 여주를 조아라하게되는 내용이고요
나중에 전쟁이 나고 이래저래사건들이 일어나고요
암튼 잘되고 끝나는 내용이에요
완전 긴영화고요
배경이 정말 이쁜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죽기전에 꼭 함 가보고싶드라고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인류멸망보고서

영화 인류멸망보고서   영화 인류멸망보고서고여 나름 특이한 영화로 기억에 남아요 전 싼가격에 티켓을 구입해서 보게 되었는데요 짧게 3스토리로 이루어진 영화고요 처음에는 좀비가 나와요 디게 특이하드라고요 고준희씨와 류승범씨가 나 오는데요 하나의 사소한일을 계기로 인류가 바이러스에 감염되고 좀비가 되는 내용 이에요 좀 살짝 끔직하드라고요 넘 확대해석인거 같긴하지만요 그리고 두번째는 배두나씨와 박해일시가 나왔던거 같아요 사소한주문으로 지구에 배달이 와서 지구가 멸망하게 되는 내용인데요 영화가 참 특이하드라고요 아 저럴수도 있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요 마지막은 로봇이 나오고요 종교에 관련된 내용이에요 암튼 세가지내용다 특이하니 기억에 남는거같아요   

인생불쌍하게삼 ㅡㅡ

와진짜 쓰레기들 많다. 지금상황에서도 정신못차리는것봐. 하긴 보통 멘탈이아니고서야 1년을 바람피고 전남친 앤지 현남편앤지 구분도 못하고 ㅡㅡ 돈많고 좋은집에 시집갔지. 참세상 불공평하지. 착하고 열심히 산 말짱한 여자들은 거지같은새끼들만나서 피눈물 많이흘리는데 이런건 몸뚱아리 막굴려도 좋은집에 살고..빨리걸려서 죄갓치르고 니자식들한테 니죄가 조금이라도 넘어가지않게 평생 속죄하며 살아라. 내친구남자애도 너같은거ㄹ레꽃뱀한테 잘못걸려서 지새낀줄알고 책임진다고 혼인신고. 출생신고 다했는데 지새끼아닌거 알고 이혼함. 여자쪽집에 돈도뜬기고 ㅡㅡ 평생 이트라우마로 홧병나서 인생불쌍하게삼 ㅡㅡ https://creativekorea2014.or.kr

드라마 황진이

드라마 황진이   드라마 황진이에요 하지원씨가 진지로 이뿌게 나왔던 드라마인거 같아요 그리고 이드라마에서 한복이 참 이뿌드라고요 한복을 다시 봤다는 ㅎㅎ 하주원씨가 정말 연기가 장난아니었죠 드라마가 꽤 길어고요 황진이는 워낙에 드라마나 영화소재로 참 마니 쓰이는 주제죠 인물이 참매력적인거 같아요 황진이가 예술인으로 거듭나는 내용이에요 시련을 이겨내고 장근석씨와 김재원씨도 나왔죠 황진이를 거쳐간 인연들로 하지원씨가 춤도 잘 추드라고요 암튼 이뿐거 같아요 노래도 백지영씨가 불럿죠 나쁜남자라는 정말 좋드라고요 전 한참 마니 들ㅇ었어요 백지영시가 노래 부른 드라마는 대부분 인기가 많드라고요 암튼 정말 잼나게 본 드라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