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류향 크립

류향 크립
 


류향작가님의 크랩이라는책이에요 나온지는 쫌되었드라고요
나름 작가님책을조아라해서 빌려보게 되었는데요 전2권이드라고요
정략결혼에 관한 내용이고요
책을 대여점에서 빌린지 한참되었는데요
그닥 안땡기는거에요 그래서 빌려놓고 묵혀놓다가 오늘 쉬는날이라 볼려고하는데요
잼미가 업드라고요
흥미가
그래서 보다가 말았고요 연체료물고 갔다줬네요

별루 남주랑 여주가 매력적이지도 않고요 그저그랫어요 남주가 인격장애가 있는거
같두라고요
둘다 돈이 많은집자식들이고요 부족한부분이이어요 남주는 어릴적
납치를 당했고요
여주는 부모님들사이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그런 부족한 두사람이 만나서
정략으로 시작했짐나 서로 조아라하게 되는 내용이드라고요
왜케 안읽혀지는지 작가님책중에서 정말 별루인거 같아요
암튼 돈아까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인류멸망보고서

영화 인류멸망보고서   영화 인류멸망보고서고여 나름 특이한 영화로 기억에 남아요 전 싼가격에 티켓을 구입해서 보게 되었는데요 짧게 3스토리로 이루어진 영화고요 처음에는 좀비가 나와요 디게 특이하드라고요 고준희씨와 류승범씨가 나 오는데요 하나의 사소한일을 계기로 인류가 바이러스에 감염되고 좀비가 되는 내용 이에요 좀 살짝 끔직하드라고요 넘 확대해석인거 같긴하지만요 그리고 두번째는 배두나씨와 박해일시가 나왔던거 같아요 사소한주문으로 지구에 배달이 와서 지구가 멸망하게 되는 내용인데요 영화가 참 특이하드라고요 아 저럴수도 있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요 마지막은 로봇이 나오고요 종교에 관련된 내용이에요 암튼 세가지내용다 특이하니 기억에 남는거같아요   

드라마 황진이

드라마 황진이   드라마 황진이에요 하지원씨가 진지로 이뿌게 나왔던 드라마인거 같아요 그리고 이드라마에서 한복이 참 이뿌드라고요 한복을 다시 봤다는 ㅎㅎ 하주원씨가 정말 연기가 장난아니었죠 드라마가 꽤 길어고요 황진이는 워낙에 드라마나 영화소재로 참 마니 쓰이는 주제죠 인물이 참매력적인거 같아요 황진이가 예술인으로 거듭나는 내용이에요 시련을 이겨내고 장근석씨와 김재원씨도 나왔죠 황진이를 거쳐간 인연들로 하지원씨가 춤도 잘 추드라고요 암튼 이뿐거 같아요 노래도 백지영씨가 불럿죠 나쁜남자라는 정말 좋드라고요 전 한참 마니 들ㅇ었어요 백지영시가 노래 부른 드라마는 대부분 인기가 많드라고요 암튼 정말 잼나게 본 드라마에요  

인생불쌍하게삼 ㅡㅡ

와진짜 쓰레기들 많다. 지금상황에서도 정신못차리는것봐. 하긴 보통 멘탈이아니고서야 1년을 바람피고 전남친 앤지 현남편앤지 구분도 못하고 ㅡㅡ 돈많고 좋은집에 시집갔지. 참세상 불공평하지. 착하고 열심히 산 말짱한 여자들은 거지같은새끼들만나서 피눈물 많이흘리는데 이런건 몸뚱아리 막굴려도 좋은집에 살고..빨리걸려서 죄갓치르고 니자식들한테 니죄가 조금이라도 넘어가지않게 평생 속죄하며 살아라. 내친구남자애도 너같은거ㄹ레꽃뱀한테 잘못걸려서 지새낀줄알고 책임진다고 혼인신고. 출생신고 다했는데 지새끼아닌거 알고 이혼함. 여자쪽집에 돈도뜬기고 ㅡㅡ 평생 이트라우마로 홧병나서 인생불쌍하게삼 ㅡㅡ https://creativekorea2014.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