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영양실조

영양실조
 
혈액검사, 수술 당일 아침 금식, 그리고 수술 부위 준비 등과 같은 수술 준비 토의를 확실히 한다, 만일 아동이 마취를 하게 된다면, 마취에 의한 잠이 특별한 잠인 것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유아나 학령전기 아동들은 사람들이 와서 그들에게 이상한 짓을 하는데 대한 두려움으로 수술 후 잠에 빠지는 것을 꺼리게 될 수도 잇다, 아동에게 잠자도록 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지 않는다,
잠들게 된 개와 고양이들은 다시 보이지 않는다, 어린 아동이 수술을 준비하도록 돕기 위해서 인형을 사용할 수 있다,배를 씻고, 잠자도록 주사를 놓고, 병원 가운을 입힌다.

 
 그리고 판지상자로 만든 운반 침대에 옮겨질 수도 잇따, 부모에게 안녕이라고 말한 뒤에 그 인형은 꽇ㄱ두각시 간호사에 의해 수술실로 옮겨진다.
수술절차도 토의할 수 있다. 그렇지만 수술 절차는 놀이에서 최소화되어야 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인생불쌍하게삼 ㅡㅡ

와진짜 쓰레기들 많다. 지금상황에서도 정신못차리는것봐. 하긴 보통 멘탈이아니고서야 1년을 바람피고 전남친 앤지 현남편앤지 구분도 못하고 ㅡㅡ 돈많고 좋은집에 시집갔지. 참세상 불공평하지. 착하고 열심히 산 말짱한 여자들은 거지같은새끼들만나서 피눈물 많이흘리는데 이런건 몸뚱아리 막굴려도 좋은집에 살고..빨리걸려서 죄갓치르고 니자식들한테 니죄가 조금이라도 넘어가지않게 평생 속죄하며 살아라. 내친구남자애도 너같은거ㄹ레꽃뱀한테 잘못걸려서 지새낀줄알고 책임진다고 혼인신고. 출생신고 다했는데 지새끼아닌거 알고 이혼함. 여자쪽집에 돈도뜬기고 ㅡㅡ 평생 이트라우마로 홧병나서 인생불쌍하게삼 ㅡㅡ https://creativekorea2014.or.kr

저도 친정엄마랑 너무 안맞아요

  저도 친정엄마랑 너무 안맞아요.. 쓴이님 어머니께서 하신 말씀을 저희 친정엄마도 똑같이 하셨어요. 거기다 자연분만 하다가 응급제왕했는데 그걸 좀 참지 그랬냐, 엄마 되려면 진통쯤은 참아내야지 못참아서 수술씩이나 했냐고 그러더라고요. 그 후로도 내가 니 성격 알아서 그러는데 니 애 니 손으로 죽이고도 남을 x이라고도 했고...ㅋㅋ 제 얼굴에 침뱉는거 알지만 참.. 친모가 할 소린지.. 대판 뒤집어 엎은 후로는 연락, 왕래 빈도 모두 확실히 줄었어요. 친정엔 진짜 각종 경조사, 명절 외에는 잘 안가게 되네요. 매일 힘들다 어쩐다 앓는 소리 서운한 소리 멀어지니 스트레스가 줄어서 홀가분해요. 저는 저희 시가랑 정말정말 잘 지냅니다. 행복해요

다이렉트태아보험 추천 ( 메리츠 현대해상 db kb 한화 손해보험 우체국 )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다이렉트태아보험 추천 ( 메리츠 현대해상 db kb 한화 손해보험 우체국 )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다이렉트태아보험 추천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메리츠 현대해상 db kb 한화 손해보험 우체국 태아보험 견적 저렴한곳 1초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