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낭염
건강검진시 청력사정은 반드시 필요하며, 여기에는 청력에 대한 건강력과 관찰이 모두 포함된다, 이는 좋은 청력은 연령에 적합한 능력을 개발시키는데 필수적이기 댸문이다, 청력에 대한 건강력 사정시, 반드시 동반한 성인이나 부모에게 어떻게 영미가 듣지 못한다고 확신하십니까하는 총체적인 질문을 한다.
적절하ㄴ 청력 수준을 알기 위한 정기검진은 대개 3세부터 시작한다, 이것은 기술적 지식이 요구되고 청력계를 사용하게 된다,. 또한 조용하고, 주의를 집중시킬 수 있는 환경이 요구된다.
발병 가능성이 있는 영아는 출생 당시에 선별검사를 해야 한다,
여기에는 다음의 모든 것이 포함된다.
아동기에 청력장애가 있었던 가족이 있는지, 임질, 충진, 헤르페스, 톡소플라스마증, 거대세포 바이러스 등과 같은 분만 전후의 감염, 목이나 머리 부위와 관련된 해부학적 기형, 출생시 체중이 1500g이하, 교환 수혈을 해야 될 정도의 고빌리루빈혈증, 특히 발생한 세균성 뇌막염, 출생시 심한 무산소증, 출생후 10분 이내 호흡을 하지 못했거나, 출생 후 2시간 이상 지속된 저긴장증과 같은 이유로 점수가 0~3세 신생아
신생아의 청력이 사정되었다면, 이는 대개 검사에 대한 단순한 반응을 통해 이루어진 것이다.
이는 뇌간의 청력유발반응 검사로 이루어진것이다, 이를 위해 영아와 전극을 연결한 이어폰을 두피에 붙인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