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피부이식수술

피부이식수술

저에게는 딸이 있는데요 뜨거운물로 화상을 입어 목과 쇄골부위의 손바닥크기정도로 화상을 입었습니다. 현재 가피절제후 배양조직 수술을 한지 몇일 지났고요 경과를 지켜보고 병원에서 피부이식을 하자고 하시는데 이식하면 이식한부분과 다른 피부와의색깔이 다르고 구축이 오는지  이식을 하고 살이 올라온다며 흉터가 많이 남ㅇ르지 궁금하네요

화상의 경우 일반적인 치료로 완치되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화상정도가 심하다면 상처치료기간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고 피부이식보다 피절제술만 시행후 치료하는것이 좋을것 같고요 피부이식이라 하더라고 범위에 따라 이식할 피부를 적당한 비율로 한다면 수술후 흉터를 최소화할수 있을것입나다
모든 상처는 시간이 지나며 저절로 아물게 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인생불쌍하게삼 ㅡㅡ

와진짜 쓰레기들 많다. 지금상황에서도 정신못차리는것봐. 하긴 보통 멘탈이아니고서야 1년을 바람피고 전남친 앤지 현남편앤지 구분도 못하고 ㅡㅡ 돈많고 좋은집에 시집갔지. 참세상 불공평하지. 착하고 열심히 산 말짱한 여자들은 거지같은새끼들만나서 피눈물 많이흘리는데 이런건 몸뚱아리 막굴려도 좋은집에 살고..빨리걸려서 죄갓치르고 니자식들한테 니죄가 조금이라도 넘어가지않게 평생 속죄하며 살아라. 내친구남자애도 너같은거ㄹ레꽃뱀한테 잘못걸려서 지새낀줄알고 책임진다고 혼인신고. 출생신고 다했는데 지새끼아닌거 알고 이혼함. 여자쪽집에 돈도뜬기고 ㅡㅡ 평생 이트라우마로 홧병나서 인생불쌍하게삼 ㅡㅡ https://creativekorea2014.or.kr

저도 친정엄마랑 너무 안맞아요

  저도 친정엄마랑 너무 안맞아요.. 쓴이님 어머니께서 하신 말씀을 저희 친정엄마도 똑같이 하셨어요. 거기다 자연분만 하다가 응급제왕했는데 그걸 좀 참지 그랬냐, 엄마 되려면 진통쯤은 참아내야지 못참아서 수술씩이나 했냐고 그러더라고요. 그 후로도 내가 니 성격 알아서 그러는데 니 애 니 손으로 죽이고도 남을 x이라고도 했고...ㅋㅋ 제 얼굴에 침뱉는거 알지만 참.. 친모가 할 소린지.. 대판 뒤집어 엎은 후로는 연락, 왕래 빈도 모두 확실히 줄었어요. 친정엔 진짜 각종 경조사, 명절 외에는 잘 안가게 되네요. 매일 힘들다 어쩐다 앓는 소리 서운한 소리 멀어지니 스트레스가 줄어서 홀가분해요. 저는 저희 시가랑 정말정말 잘 지냅니다. 행복해요

다이렉트태아보험 추천 ( 메리츠 현대해상 db kb 한화 손해보험 우체국 )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다이렉트태아보험 추천 ( 메리츠 현대해상 db kb 한화 손해보험 우체국 )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다이렉트태아보험 추천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메리츠 현대해상 db kb 한화 손해보험 우체국 태아보험 견적 저렴한곳 1초확인